애드센스 사이트 추가 승인되었네요

 애드센스 승인된 계정은 이미 가지고 있었기에 사이트 추가 승인을 받으려고 몇번을 시도했습니다. 기존에 승인된 사이트는 티스토리 밖에 없어서 블로거도 하나 승인을 받아놓으려고 말입니다.

 그때마다 번번히 불승인되었습니다. 내용을 채워서 글을 10개씩 더 올리고서 신청을 해도 마찬가지였습니다. 2주 정도 검토중이라고 떠 있다가 결국에는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몇개월을 방치해 두었는데요, 갑자기 생각이 나서 그냥 한번 재검토요청을 눌렀거든요. 그런데 어랏 승인되었습니다. 

애드센스 사이트 추가 승인
사이트 추가 승인 후의 모습


어떻게 승인된 것일까


 도무지 알 수가 없네요. 한창 열을 올려서 승인요청을 할 때와 비교해서 더 나아진 상황이 없거든요. 신규 등록 글도 없었고, 방문자수도 당연히 그때보다 더 떨어졌으니 말이죠.

 어쩌면 그때 신규로 등록했던 글을 구글에서 인식을 못하고 있었던 건 아닐까 싶습니다. 그러다가 몇개월 지나서 재요청을 하니 그 글들의 내용에 대해서 검토가 이루어지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그래도 나름 내용을 알차게 채워서 작성했다고 생각하거든요.

 세상 일이 다 그런가 봅니다. 잡으려고 아등바등할 때는 안 되다가 내려놓으니 다가오네요.


자동광고로 설정해 두기


 승인되고 자동광고로 설정해 두었습니다. 그런데... 광고가 너무 많이 뜨는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블로거에서는 티스토리처럼 마음대로 설정하기가 잘 안 되는 것 같습니다. 본문 안에 광고를 넣을 수도 없구요. 좀 더 공부를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아, 물론 글도 좀 자주 올려야 겠지요.


Comments